상세 컨텐츠

본문 제목

모리셔스 : 아는 사람만 가는 숨은 명소 - 폰트 네츄럴(Pont Naturel)

Travel/모리셔스(Mauritius)

by H그림 2018. 11. 4. 15:43

본문

반응형

안녕하세요. 그림입니다.

오늘은 모리셔스 남동쪽에 위치한 폰트 네츄럴(Pont Naturel)입니다.
이곳은 모리셔스답지 않은 분위기의 해안과 파도, 자연이 만들어 낸 멋진 절벽 등의
경치로 유명한 곳 입니다. 아주 독특한 포토존도 있죠.

위치는 아래와 같습니다.


 

 

 

 

공항과 블루베이쪽하고 멀지 않은 곳에 있습니다.
다만 가는 길이 좁고 울퉁불퉁한 사탕수수밭 사이를 가로질러 가야하기에 좀 불편하긴 합니다.
찾아보니 구글 검색으로 다녀오신 한국분도 있는 것 같더군요. 대단하십니다 ㅎㅎ
힘들게 찾아가도 가보면 잘 왔구나하는 생각이 드는 장소입니다.

 

길 양옆에 넓은 사탕수수 농장이 있습니다.

 

 

사탕수수밭 사이를 지나가는 것도 나름 느낌 있습니다.

 

모리셔스는 구름이 낮게 깔려 예뻐요.

 

 

드디어~요기가 입구

길이 좀 불편하더라도 경치를 감상하며 차로 천천히 달리다 보면 이런 표시가 나와요.
여기가 드디어 입구입니다.
입구쪽에 주차를 하고 들어가봅니다. 

 

일반적인 모리셔스 해변과 전혀 다른 느낌에 한번 놀라고..

 

여..여긴 제주도??

 

 

저 앞까지 차 끌고 간 사람들은 대단...

 

 

해안가가 기암괴석들로 이루어져 있습니다.

 

 

바람과 파도가 엄청나죠.

 

 

화산섬이라는 느낌을 여기서 처음 받을 수 있었어요. 많은 현무암들..

 

 

파도가 높지만 절벽 위까지는 못 올라와요~

 저기가 바로 포토존

여기가 포토존인데요. 여기서 보면 무섭죠. 어떻게 저기가서 사진을 찍지 하는 생각이 듭니다.

 

그러나 막상 가보면 생각보다 넓어서 위에 서 있어도 무섭지 않아요. ㅋㅋ
기분도 색다르고~
좀 더 멀리서 사진을 찍었어야 주변이 잘 보이면서 이쁘게 찍혔을 텐데 아쉽네요~
찍사가 허접하니 ㅠㅠ

절벽이 꽤 높죠~

 

보기와 달리 높은 장소입니다.

 

해안가가 너무 멋있습니다.

 

 

어디서 많인 본 분들인데...?ㅋㅋ

저희 숙소에서는 좀 먼 편이었지만(숙소는 모리셔스 중부의 Moka..) 주말에 가끔가서 사진도 찍고 경치도 감상했습니다.
물론 금새 돗자리펴고 음악과 함께 맥주 한잔하며 쉬다가 왔죠 ㅋㅋ
접근성이 떨어져서인지 사람도 많이 없습니다~

사진으로는 느낌이 덜 살지만 막상 가보면 웅장하고 멋있어요.
다들 여기는 오길 잘했다고 얘기하더라구요 ㅋㅋ
다만 가실때 간단히 먹을거 사가지고 가세요.
근처에 사먹을데가 없어요 ㅠㅠ
자유 여행하시는 분들한테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.

반응형

관련글 더보기